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칭찬합시다
칭찬합시다 상세
곽은정 선생님과 마취과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.
성명 허재석 작성일 2022-09-08 20:31 조회수 599
첨부파일
비밀글
안녕하세요~
9월 5일 치과진료 및 수술을 받은 재석이의 누나입니다.
처음 곽은정 선생님 진료때 선생님 처음 보고 슬생 채송화 의사쌤의 현실판인것 같아서 깜짝 놀랬어요~ 너무 이쁘고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시고.. 정신지체1급 장애인 동생을 대하는 모습에 신뢰가 쌓였던것 같아요~(집에 돌아와서도 주변사람들에게 얼마나 얘기했는지 몰라요~ㅎㅎ)
제동생은 한자리에 가만히 있지도 못하고 의사선생님들의 요구에 따라 입을 벌리고 있지도 못하는 중증장애여서 치과진료를 제대로 받아본적이 없었습니다.
잇몸에서 피도 많이나고 식사도 어려워하는 것 같아 인터넷 검색을 통해 서울대학병원 중앙장애인구강진료센터가 거점병원으로 진료가 가능할것으로 판단되어 예약 후 진료 및 수술을 받게되었는데 정말 좋은 판단이였다고 생각합니다. 발치 후 식사가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좋지않았던 이와 충치치료가 제대로 되었는지 식사도 잘하고있어요~
제가 이 글을 쓰려고 한 계기는 거의 처음과 다름 없는 치과치료를 하시느라 선생님께서 너무 고생하셨을 것 같고 구강 치료 후 식사등 좋아진게 눈에 보여서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.
그리고 마취깰때 소리치고 일어나려고 하고 제어가 힘들었을텐데 꼬집히기까지하시고 그래도 케어해주시기 위해 노력해주신 치과선생님들과 마취과 선생님, 간호사선생님들에게도 감사인사드립니다.
그리고 마취과의 간호사선생님이셨던 것 같은데 마취 전 후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.(죄송해요. 미처 성함을 문의드리지못했네요)
스스로 구강관리가 어려운 많은 장애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센터라고 생각해요~ 그리고 장애인들 눈높이에 맞춰 진료봐주시는 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말씀드립니다. 추후 정기검진때 찾아뵐께요^^
칭찬합시다 답변
[답변] 감사합니다.
담당자 허재석 답변완료일 2023-02-01 10:02

안녕하세요 환자분! 


작성해주신 소중한 마음 잘 확인하였습니다.  

곽은정 교수님 팀과 마취과 교수님, 간호사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 전달하겠습니다. 


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!